고객센터

FAQ

> 고객센터 > FAQ

자주묻는질문

Question 반품 불가 사유는 어떤 경우인가요?
Answer  [답변입니다]

1. 교환 / 반품 의사 통보 없이 반품한 상품
2. 교환 / 반품 기간이 경과된 상품(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상품)
3. 고객님의 단순변심 및 보관부주의로 발생되는 상품하자의 경우
4.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등이 멸실 / 훼손된 경우(제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5.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Question 배송조회서비스 이용가능한 택배사는 무엇이 있나요?
Answer  [답변입니다]

배송조회서비스는 한진택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지금까지의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nswer  [답변입니다]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번호와 주문비밀번호로 비회원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 확인은 주문 완료 시 또는 주문 완료 후 이메일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회원 주문 시에는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메모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 확인이 안되고,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uestion 무통장입금을 하고 싶은데, 계좌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nswer  [답변입니다]

무통장 입금 시 아래 입금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 100-027-084732
[예금주: (주)길에듀월드]

Question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Answer  [답변입니다]

배송지 주소 변경은 택배가 출고되기 전에만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처리 상태가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일 경우만 가능)
배송지 주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온라인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변경 요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알려드립니다
Question 회원이 아니라도 구매 가능한가요?
Answer  [답변입니다]

주문은 회원/비회원에 관계 없이 모두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포인트 및 적립금/ 쿠폰 혜택/ 각종 특가 할인, 이벤트, 교육메일 e-mail 수신의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0,000미만 구입 시 3000원의 배송료가 추가됩니다.)
Question 현금 영수증은 배송시 함께 배송되나요?
Answer  [답변입니다]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은 전산으로 수록되어 현금영수증 홈페이지(현금영수증.kr)에서 3개월간의
사용내역(일자,상호,금액 등) 및 1년간의 월별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내역확인이 가능하며,
별도의 용지로 발송해드리지는 않습니다.
Question 세금계산서/영수증 (신용카드,현금영수증) 이중으로 발급 받을수 있나요?
Answer  [답변입니다]

부가세법시행령 제 57조 2항에 따라 온라인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매입계산서로 사용가능함에 따라
신용카드로 발급하신분은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신 금액은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으로도 신용카드매입세액공제규정에 의해 매입세액을 정당히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swer  [답변입니다]

입금(결제) 전 주문취소의 경우는 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입금(결제) 후 주문취소는 본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uestion 주문 결제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나요?
Answer  [답변입니다]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등 3가지 방법이 있으며,
무통장입금의 경우는 주문시 입력하신 결제자 이름과 실제 입금자 이름이 동일해야만 확인이 가능하며,
실제 입금인이 다른 경우에는 본사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와 카드결제는 온라인 상에서 즉시 결제처리 됩니다.
Question 물품 배송료는 무료인가요, 아니면 유료인가요?
Answer  [답변입니다]

물품 배송료는 30,000원 이상일 경우에 한해 무료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30,000원 미만인 경우는 3,000원의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uestion 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nswer  [답변입니다]

화면 상단 우측의 ‘LOGIN’을 클릭하시고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및 변경 가능합니다.

1 | 2